본문 바로가기
골프스타 골프프로/여자 골프스타즈

KLPGA 장신 미녀골프 여신 '김민지' 프로필

by memewave 2024. 2. 16.

미녀골퍼 김민지 프로

초등학교 3학년때 어머니 골프 연습하는데 따라다니다가, 자연스럽게 호기심이 생겨 배우기 시작했다고 한다.

13살 때 키가 이미 168센치였기 때문에, 육상이랑 멀리던지기 같은 종목에서도 스카우트 제의가 있었고 뛰어난 피지컬로 스포츠 종목에 갈등이 있었다. 누가봐도 그럴만한 시원시원한 김민지.

 

 

  • 출생: 1996년
  • 학력: 용인대 골프학과
  • 키: 175센티미터

 

김민지 프로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glfngl102

 

배구랑 농구 경기 보는 것을 좋아하며, 다시 태어난다면 배구선수를 해보고 싶다고 한다. 충분히 가능하실 듯 ㅎㅎ

 

 

프로활동

LPGA class member이며, 인천시 대표로 활동했다.

큰 키에 비해 거리가 많이 나지 않는 편이라, 숏 게임 연습을 가장 많이 연습하여, 현재는 어프로치가 가장 편하다고 한다.

 

미디어프로 활동

2018년엔 SBS 서바이벌 골프홀릭시즌3에서 우승하면서, 미디어 프로로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요즘엔 레슨도하고 아나운서 수업도 듣고, 악세서리 만드는 것을 좋아하여 판매도 해보고 있다고 한다.

 

항상 부상 없이 쉽고 편한 연습 방법을 연구하고 있으며,

나중엔 개인 스튜디오를 마련하여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그 유명한 김민지 라이브 쇼츠

 

 

 

 

 

 

 

 

 

 

KLPGA 간판 미녀 골퍼 '안신애' 프로필

KLPGA 대표 미녀 골퍼 안신애 (Ahn Shinae) 맥심 표지모델까지 한 연예인급 골프스타이다. 워낙 유명해서 실력은 별로일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1부 투어에서 3번이나 우승한 찐프로급 선수다. 아

ob.memebro.kr

 

KLPGA 미녀 골프여신 '강다나' 프로필

KLPGA 강다나 프로 박세리 프로를 보고 아버지의 권유로 골프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강다나 프로는 스윙 몸매가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아나운서 느낌의 참하고 단아한 미모이지만 파워풀한 골프

ob.memebro.kr

 

KLPGA 미녀 '박진이' 프로 프로필

KLPGA 미녀골퍼 박진이 프로 2014년 KLPGA 입회 부모님이 골프를 너무 좋아하고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잘해 자연스럽게 골프에 입문하게 되었으며, 2005년 초등학교 3학년인 10살에 골프를 시작했다.

ob.memebro.kr

 

임성재가 못 바꾸는 15년 된 최애 샤프트

임성재의 15년 된 샤프트 스윙 스피드 110마일에 300야드 치는 높은 효율성 갖춰 2024 시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개막전 더 센트리가 막을 내렸다. 크리스 커크가 29언더파로 우승한 가운데 우리나

ob.memebro.kr